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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타민D 부족증상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비타민D 결핍 증상 10가지와 하루 권장량 요약을 살펴봤는데 우리 몸을 구성하는 필수 영양소 중 하나로 부족하면 많은 영향을 받게 됩니다. 그것은 근육통과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. 비타민 D 결핍이 증상의 원인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. 그러므로, 만약 여러분이 통증이나 근육통이 있다면, 여러분은 비타민 D 음식을 먹어야 합니다. 그리고 비타민 D 결핍은 근육통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. 근육과 치아, 뼈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D가 부족하면 인슐린 작용이 나빠져 체중 증가와 당뇨병을 일으키는데, 이는 다른 증상을 동반합니다. 그래서 저는 비타민 D 결핍 신호에 대해 쓰려고 합니다. 최근 추운 날씨 때문에 외부 활동이 적어 자연스럽게 햇빛을 받는 날이 적습니다. 그래서 비타.. 2023. 1. 29.
사과 효능 및 부작용 우리는 항상 사과를 먹습니다. 사과는 전 세계적으로 7,000여 종이 넘는 과일로 한국뿐만 아니라 모든 국가에서 가장 널리 소비되는 과일 중 하나입니다. 특히 한국의 유명 품종으로는 부사과, 주홍사과, 청송사과 등이 있으며, 최근 뜨거운 이슈가 되고 있는 일본 품종 아오리사과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. 사과는 4,000년 전에 재배된 과일이고, 16세기와 17세기에 유럽으로 전파된 후, 많은 품종들이 미국에서 개량되었습니다. 전 세계에서 재배되는 사과는 약 1만 5천여 종으로 하루에 사과 한 개는 의사가 필요 없다고 하는데요, 사과의 효과와 부작용을 알아보겠습니다. 사과가 몸에 좋은 이유 사과의 항산화 식물 영양소와 플라보노이드 화합물은 눈의 활성산소를 억제하여 백내장, 야맹증, 황반변성의 위험을 줄여.. 2023. 1. 29.